collage

문구304 이야기

문구304는 중년의 오후 워크룸에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제목에서 나타났듯이 문구를 기획 판매하는 곳입니다.

문구와 문구점은 시중에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미 있는 문구와 같은 것을 판매한다는 것은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문구304에서는 기록을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노트 중심의 문구를 기획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노트를 판매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독자적으로 기획한 노트는 특정 목적을 위한 기능성 노트이기도 하며 노트가 갖는 가장 기본적인 기능을 단순하게 표현한 노트가 대부분입니다.

노트의 목적은 기록을 남기고 보관하기도 하고 연습을 위한 작업용일 것입니다.

용도에 맞게 기록할 수 있고 취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쓸만한 노트, 재미있는 노트 입니다.

단순히 줄만 처져 있지만 간격이 mm 단위로 다양하게 만드어진 노트,  평소 쓰던 형태와 다르게 편집된 노트, 손에 딱 맞는 적당한 크기의 노트 같은 것입니다.

 

그리고 노트뿐 아니라 재미있는 소품들도 만날 수 있습니다. 책상을 꾸밀 수도 있고 독특한 분위기를 만드는 인테리어 소품도 있으며 기발한 상품도 있습니다.

거리를 걷다 만나고 싶은 소품샵 역할도 하고 발견의 기쁨을 누릴 수도 있는 공간입니다.

하나 하나 차근차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춘천의 명소를 꿈꾸며 잘 기획된 쓸만한 노트와 인테리어 소품, 기념품을 다양하게 풀어내고자 합니다.

 

노트 중심의 문구를 시작으로 출발합니다. 점점 늘어나고 다양해지는 상품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Add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