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3184 (Large)

중년의오후의 가을맞이

긴 터널과 같은 코로나 속에서 지루하고 소모적이던 시간이 지나면서 중년의오후문구304가 가을맞이를 합니다.

가을맞이라기 보단 좀 더 나은 모습으로 발전한다고 하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사무실과 작업실 중심에서 적극적인 판매장으로 단장하고 있습니다. 주로 판매하는 상품이 직접 만든 가죽제품과 기록하는 사람을 위한 노트 중심의 문구입니다.

이전에도 판매는 하고 있었지만 공간의 구성이 작업실 중심이었습니다.

물론 한켠에서 가죽 작업을 하는 것은 변함이 없지만 구성과 배치를 바꾸면서 훨씬 넓어진 느낌입니다. 죽어 있는 공간을 끄집어 내고 불필요한 기능을 줄였습니다.

그리고 깔끔하게 노트와 가죽 제품을 전시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이제 혼자하는 작업보다는 판매를 위한 작업에 더 집중하고 기능과 품질이 좋은 다양한 노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사탕수수 부산물로 만든 노트, 재생지를 사용한 노트 그리고 쓸모있는 기능을 갖는 노트를 기획 판매하고자 합니다.

과도한 포장이나 폐기물을 양산하는 것 같은 기존의 상품보다 좀 더 환경을 생각하는 상품으로 채우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노트커버나 펜 케이스 처럼 기록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관심이 있을 만한 가죽제품을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더불어 가죽공예를 통해 직접 자신이 생각한 것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체험할 수 있습니다.

기록하는 사람을 위한 좋은 노트를 만날 수 있고 노트와 어울리는 가죽제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중년의오후는 늘 열려 있습니다.

Add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