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6803

새로운 곳에 간판을 달다

계획대로 춘천로그가 1월 초에 이전을 완료하였다. (이전한 곳은 춘천 성심로 23, 한림대 병원앞에서 투썸 방향으로 200미터)

이전 후 짐 정리하고 구성을 바꾸고 상품을 펼치면서 마지막으로 간판을 달았다.

전에 쓰던 초록색 천막으로 된 간판과 한쪽 기둥에 작지만 큐브간판을 달아 밤에도 잘 보이도록 했다.

대부분 정리는 된 상태다.

 

그러던 중 1월 중순에 갑자기 새로운 일이 생기는 바람에 주중에는 매장을 지킬 수 없게 되었다. 주말에만 매장에 나오고 필요할 때 밤에 나올 수밖에 없다.

그래서 설 전까지는 동생이 나오기로 했다. 동생 역시 가죽공예를 하고 있고 나와는 다른 분위기의 작품을 만들고 있으니 오히려 매장 운영에는 불편을 없을 것이다.

 

설 이후에는 아내가 운영하는 재봉틀 공방 슬로우웍스가 이전해 온다. 그렇게 되면 처음 구상한 대로 춘천로그에서 가죽공예와 재봉틀 공예를 함께 하게 되는 것이다.

거기다 실크스크린 작업도 하고 있으니 시너지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딸이 하고 있는 수제 노트 제작과 디자인 문구도 연계를 하게 될 것이고 필요하면 역시 한 공간에 모이는 것을 고려한다.

춘천로그에서는 여러 공예를 함께 할 수 있는 복합 공예 문화 공간이 되는 것이다.

 

교육과 판매는 물론 주문을 통해 단체 상품과 기념품, 굿즈 등을 만들 수 있다.

 

Tags: No tags

Comments are closed.